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고객후기

고객후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문제 심각하네요..
작성자 권**** (ip:)
  • 평점 4점  
  • 작성일 2023-09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7

8/11 슬립퍼 수원 쇼룸에서 오프라인 주문했고, 4주 배송 안내 받았습니다.

배송 문제 때문에 하루종일 집에서 기다린 것만 며칠 째고,

슬립퍼든 배송업체든 답을 안주셔서 답답한 상황입니다.


[일지]

- 9/9 최초 배송 희망일 지정, 9/8 사전 연락 안내받았으나 연락 없었음

- (하루종일 배송 대기만 집에서 할 수 없으니) 9/8 슬립퍼 고객센터 직접 연락하였으나, 배송기사의 연락 기다리라고만 안내 받음

  *타 업체는 배송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추적이 되는데 슬립퍼는 배송 추적이 안됨

  *배송 시스템이 전혀 체계적이지 않고, 일단 배송시작되면 전적으로 배송 업체탓으로 돌려버림. 배송업체에 계속 직접 확인해 보라고만 안내함

- 9/9 배송일 당일, 배송 기사님 9/10만 배송 가능하다고 일방 통보

- 9/10 일정 조율이 어려워 1주일 뒤 토요일(9/16) 일정 변경, 9/15 사전 안내 전화 해주기로 함

- 9/15 연락 없음, 저녁까지 연락이 없어서 직접 연락하니, 9/16 갑자기 될지 안될지 모른다고 하시고

  필히 연락 주신다고 함.

- 9/16~17 주말 내내 연락 없음, 기사님 전화기 꺼져 있음


슬립퍼의 문제는 출하되고 나서 배송 업체에 고객 서비스 책임을 일임하는 것이고, 

배송 업체는 서비스가 최악인데, 슬립퍼는 이 부분은 방관하고 있습니다. 배송 시스템이 개판입니다.


인터넷 등 SNS 후기가 좋아서 구매 결정하게 되었는데,

170만원 넘는 가격으로 저렴한 가격도 아니고

가격 대비 서비스가 매우 매우 실망스럽습니다.


아직 배송 받지도 못했지만, 이 부분은 공론화 필요해 보입니다.

배송 기사님을 변경해주시든, 어떻게 해서든 빨리 처리해주세요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156 허그 프레임 강추 파일첨부 정**** 2023-10-08 5
4261    답변 허그 프레임 강추 슬립퍼 2023-11-06 0
4134 배송문제 심각하네요.. HIT 권**** 2023-09-17 167
4128 진짜 너무하시네요. 파일첨부 조**** 2023-09-06 87
2016 티라 라지킹 설치했어요!!! 파일첨부 은**** 2023-07-18 23